반응형
사회의 변화와 마케팅 믹스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(촉진) 믹스의 개념
1. 다음 중 마케팅의 개념을 잘못 설명한 것은?
정답 3번
- (비)영리조직의 마케팅 활동은 대상(소비자 등)의 욕구충족을 통한 이윤창출이 전제되어야 한다. 그리고 교환의 대상자 간에는 사실에 토대를 둔 정보교환이 존재해야 한다.
2. 다음 중 정보사회의 마케팅 믹스 요소가 아닌 것은?
1번
정보사회의 마케팅 믹스는 Customer Benefits, Cost To Customer, Convenience, Communications이다. 산업사회의 마케팅 믹스는 Product, Price, Place, Promotion이다.
3. 다음 중 인간들의 2차적 욕구에 관련된 내용은?
정답: 3번
인간의 1차적 욕구는 생리적 욕구, 사회적 욕구, 개인적 욕구에 관련된 것인 반면에 2차적 욕구는 개인의 문화나 개성에 의해 결정된다.
반응형
댓글